[지오코리아 브랜드 스토어]
미니 제습기 원룸 소형 화장실 자취방 저소음 습기제거 무드등 2L
[지오코리아 리뷰 채널]
#지오코리아, #지오코리아롯데백화점, #사운드바이지오, #GIO코리아, #GIO롯데, #더현대, #사운드바이지오, #할인이벤트, #미국수출, #일본수출, #백화점입점, #카카오입점, #지오롯데, #더현대입점, #롯데입점, #네이버이벤트, #할인행사, #프리미엄편집샵, #오디오편집샵, #GIOKOREA, #지오코리아오프라인, #지오코리아매장, #제습기, #미니제습기, #원룸제습기, #소형제습기, #화장실제습기, #자취방제습기, #습기제거, #무드등
Q&A
Q: 지오코리아 운영 브랜드 매장은 어떤게 있나요?
A: GIO(지오), Sound by GIO(사운드바이지오), inigma(이니그마), MahaloKai(마할로카이)가 있습니다.
Q: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매장 이름은 무엇인가요?
A: 사운드바이지오 (Sound by GIO) 입니다.
*백화점 문의 시 "사운드바이지오" OR "지오코리아" 매장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Q: 운영 상품들은 본사 정품 & 정식 수입 제품 인가요?
A: 네, 지오코리아는 브랜드 본사와 유통 계약을 맺고 브랜드 본사 정품 & 정식 수입 제품을 판매 중에 있습니다.
지오코리아 운영 브랜드는 브랜드 본사에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며, AS 및 CS 발생 시 브랜드 본사와 연결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Q: 운영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A: 롯데백화점 잠실에비뉴엘, 롯데백화점 수원, 현대백화점 판교,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품 별로 운영 하는 매장이 상이 하오니 방문 전 꼭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hop in Shop 매장 맻 해외 매장의 경우 지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Q: 온라인 구매 가능 한가요?
A: 지오코리아 공식 브랜드스토어 및 백화점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과 동일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inigma
더현대: https://www.thehyundai.com
롯데백화점: https://www.lotteon.com/
Q: 온라인 / 오프라인 동일 가격인가요?
A: 상품 / 브랜드 별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방문 & 구매 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지오코리아 네이버 톡톡 문의 주세요
Q: 오프라인 구매 가능 한가요?
A: 지오코리아 운영 중인 공간 (백화점, 카페, 학교 등)에서 직접 상품을 체험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각 공간 별 배치 되어 있는 상품은 상이 하오니 방문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Q: 해외 매장도 있나요?
A: GIO USA 6개 매장, GIO Japan 1개 매장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출 지원도 하고 있으며, 상품 수출에 관심있는 브랜드 담당자꼐서는 아래 메일 부탁 드립니다.
수출담당: Aaron Park (aaron@gio.gifts)
Q: 재고가 매일 입고 되나요?
A: 특정 브랜드의 경우 매일 입고 되고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이즈가 큰 브랜드 및 제품의 경우 매장에서 직접 경험하신 후 상품을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백화점 영업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평일 오전 10:30~오후20:00, 주말 오전 10:30~오후20:30
*단, 카페 및 학교의 경우 운영 시간이 백화점과 다르오니 방문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Q: 결제 후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A: 평균 1~3일 정도 소요 되며, 제작 및 설치 필요 상품의 경우 브랜드에 따라 상이 합니다.
*주문 폭주 상품의 경우 최소 4일 이상 소요 되니 구매 시 여유롭게 구매 부탁 드립니다!
Q: 전화 연결이 어렵습니다.
A: 현재 전화 문의 또한 너무 많아 전화 연결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너그럽게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지오코리아 네이버톡톡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https://talk.naver.com/ct/w4etdl?frm=mnmb&frm=nmb_detail
Q: 재고 입고되면, 전화/문자/카톡 연락 주세요
A: 지오코리아 공식 블로그/스토어/소식알림을 통해서 정보를 안내 받으실 수있습니다.
재고 현황은 현장 상황에 따라 빠르게 변해서 개인적인 연락은 어렵습니다.
Q: 상품 가격은 어떻게 되네요?
A: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가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구매 및 방문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Q: 할인 이벤트가 있나요?
A: 온라인의 경우 "알림받기" 신청 시 할인 쿠폰이 적용 됩니다.
*다양한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Q: DP 샘플 구매하고 싶어요
A: 죄송 합니다. 다른 고객분들도 비교 구매할 수 있게 현재 DP 상품은 판매 불가 합니다.
Q: CS 및 AS 어떻게 하나요?
A: 지오코리아 네이버 톡톡 문의 주시면, 브랜드 본사와 연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오코리아 운영 상품은 100% 국내 정품 및 정식 수입사를 통해서 운영 하는 상품 입니다.
Q: 상품 예약 부탁 드립니다
A: 예약 가능한 상품 및 브랜드의 경우 예약을 도와 드립니다.
예약이 불가능한 상품 및 브랜드의 경우 매장 담당자가 안내해 드립니다.
인기 브랜드의 경우 실시간 재고의 경우 변동 사항이 많으니 방문 시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1058945
Q: 지방 거주하고 있습니다. 구매가 불가능 하니 다른 결제 방법 알려 주세요
A: [공식] 지오코리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동일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Q: 연락처 남겨 놓고 갑니다. 재고 들어오면 연락 주세요
A: [공식] 지오코리아 블로그 통해서 지속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톡톡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가 많아 개인적인 연락은 어려운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입고 일정은 언제 안내 되나요?
A: 상품 및 재고 입고 시 오전 시간에 지오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수량은 빠르게 소진 및 현장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네이버 톡톡" 문의 주시면, 현재 시간 기준 답변 드립니다.
Q: 브랜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지오코리아에 입점 하고 싶습니다.
A: 새로운 브랜드 입점은 언젠든지 환영이며, 하기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입점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aron Park: aaron@gio.gifts (Sales Director)
Ran Lee: lkr@gio.gifts (SalesTeam Leader)
E Choi: echoi@gio.gifts (Desgin)
기타: giokorea@gio.gif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