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오코리아 X 리드볼트 구매 가이드 오프라인 매장

지오코리아 공식 블로그 2024. 12. 10. 21:35

 

안녕하세요 지오코리아 MD 써니☀️ 입니다!

지오코리아는 리드볼트 캐리어를 오프라인 독점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지오코리아 운영 매장에서 리드볼트 여행용 캐리어를

사이즈별 직접 체험 및 상품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입고 및 재고 안내]

신규 입고 정보는 지오코리아 스토어 & 블로그 통해서 안내 됩니다.

- 공식 블로그(이웃추가): https://blog.naver.com/giokorea1219

- 공식 스토어(알림받기): https://smartstore.naver.com/inigma

- 재고 문의 (네이버톡톡): https://talk.naver.com/ct/w4etdl?frm=pnmb&frm=nmb_detail

- 재고 문의 (카카오톡): http://pf.kakao.com/_xliITxj

*알림 받기 / 이웃 추가 / 채널추가 하셔야 고객님께 신규 정보 업로드 시 알림이 갑니다!*

**전화 문의가 폭주하여 연결이 어렵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톡톡 및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오코리아 매장 방문 전 꼭 구매 가이드 및 Q/A 꼭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확인 없이 방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지오코리아는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지오코리아 2호매장 / 사운드바이지오 /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리드볼트 여행용 캐리어 구매 가이드 & Q/A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편집샵 지오코리아

Q: 지오코리아는 리드볼트 몬딱 & 리드볼트 쿼디 여행용 캐리어 독점인가요?

A: 네, 지오코리아는 오프라인 독점으로 상품 운영 중에 있습니다.

 

Q: 매장에 재고가 있고 상품 바로 구매 & 픽업 가능 한가요?

A: 아뇨 매장에서 직접 구매 & 픽업 불가능 합니다.

리드볼트 모든 상품은 "방문 -> 결제 -> 택배 배송" 입니다.

매장 내 재고는 보유 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님께 안내해 드리는 재고는 "전산 재고" 입니다.

 

Q: 현재 리드볼트 캐리어 구매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인가요?

A: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B1 지오코리아 매장에서 구매 가능 (네이버지도:https://naver.me/5tenrFLt)

 

Q: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지오코리아 매장 위치는 어딘가요?

A: 지하 1층 리빙/가전 LG 전자 매장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Q: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어디에 지오코리아 매장 위치해 있나요?

A: 현재 세부 일정 협의 중으로 최종 확정 되면, 블로그 & 스토어 통해서 공지 예정 입니다.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지오코리아 매장 오픈 예정 (세부 일정 협의 중 / 향후 블로그 공지 통해서 안내 예정)

 

Q: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점 지오코리아 매장 위치는 어딘가요?

A: 리뉴얼 및 확장 이전을 위해 임시 휴무 중 입니다.

*현재 리드볼트 몬딱 & 쿼디 캐리어는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에서 체험 및 구매 가능 합니다.

 

Q: 현대백화점 판교점 어디에 매장 위치해 있나요?

A: 팝업 종료 되었습니다!

*현재 상품 구매는 롯데백화점 수원점리드볼트 온라인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Q: 오프라인 독점 인가요?

A: 네, 지오코리아는 리드볼트 캐리어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독점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Q: 지오코리아 홍대에서 상품 판매 하나요?

A: 지오코리아 홍대는 직원들이 근무하는 사무실 입니다. 어떤 상품도 전시 & 판매 하지 않습니다.

 

Q: 매장에 재고 있나요?

A: 매장에는 재고를 보유 하고 있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결제 하신 후 상품은 택배로 배송 됩니다.

*방문 → 결제 → 택배 배송

 

Q: 매장에 재고가 없는데 왜 재고가 있다고 하나요?

A: 지오코리아 본사에서 운영 하는 "전산 재고"를 말씀 드리는 부분이며, 매장 내에는 재고를 보유 하고 있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상품 픽업(수령) 불가능 하오니 방문 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Q: 20인치, 24인치, 28인치 각 컬러 별 대량 입고 일정 있나요?

A: 네, 지속적으로 재고 입고 되고 있습니다.

​*입고 및 재고 관련 새소식은 지오코리아 공식 블로그 통해서 안내 됩니다.

**개별 문의는 답변 드리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20인치, 24인치, 28인치 각 컬러 별 매일 입고되는 시간 및 재고 수량 안내해 주세요

A: 본사 정책 상 입고 관련된 세부 정보는 고객에게 안내해 드릴 수 없습니다.

단, 상품은 지속 입고 되고 있으며, 지오코리아 공식 블로그 통해 공지 및 안내 됩니다.

 

Q: 본사 온라인에는 재고가 없는데, 오프라인에는 재고가 있나요?

A: 네, 온라인 & 오프라인 재고를 개별 운영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 재고가 없는 경우: 오프라인에 재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 재고가 없는 경우: 온라인에 재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창고에 가서 직접 수령/픽업 하겠습니다.

A: 3PL 창고를 사용 하고 있으며, 외부인은 창고 방문이 불가 합니다.

또한 고객이 창고 방문 하여 예측할 수 없는 안전 사고 발생 시 창고에서 책임지기 어렵습니다.

 

Q: 전산 재고가 있는데 왜 출고는 늦어지나요?

A: 택배사와 하루 출고 가능한 수량이 정해져 있으며, 현재 리드볼트 캐리어의 경우 매일 출고 수량 초과 되고 있습니다.

배송 일정 또한 확정해서 말씀 드리기 어려우며, 해당 부분은 감안 하셔서 상품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쿠팡 로켓배송, 일반 택배 배송과 상황이 다릅니다. 2~3일 내로 배송되지 않으니 해당 부분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명정 연휴 등 배송 휴무가 있을 경우 주문 후 구매 순서대로 순차 배송 됩니다.

 

Q: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 가능 한가요?

A: 네, 롯데백화점 내 지오코리아 매장이 있는 경우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 가능 합니다.

 

Q: 백화점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포인트 사용 가능한가요?

A: 백화점 정책 상 사용 포인트 사용 가능 여부는 저희가 알 수 없습니다.

*보유 하고 계신 포인트 사용 여부는 백화점 고객센터에 전화 하셔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포인트 쓸 수 있나요? → 저희가 답변 드릴 수 없는 부분입니다. 백화점 고객센터 직접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SKT 포인트 쓸 수 있나요? → 저희가 답변 드릴 수 없는 부분입니다. 백화점 고객센터 직접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Q: 결제 후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A: 매장에서 결제 후 배송은 택배로 진행 됩니다. 평균 1~5일 정도 소요 됩니다. (주말 제외)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없으니 구매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배송 일정은 상품 수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 폭주 시 최대 1주일 이상 소요 가능)

**명절 및 기타 수요가 폭주 하는 시기에 상품 구매 시 배송 일정은 최대 10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방문 예정인데, 예약 가능 한가요?

A: 백화점 방문 및 구매 하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배려하고 있으며, 현재 사전 예약은 불가능 합니다.

Q: 매장 방문해서 구매할 것이기 때문에 지오코리아 공식 블로그 구매 가이드 확인 안(못)했습니다.

A: 네이버 톡톡 문의 하시면, 방문 가이드 링크를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가이드 & Q/A 확인 없이 방문 하셔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지오코리아는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Q: C/S 및 A/S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지오코리아 네이버 톡톡에 문의 주시면, 본사(제조사) 내용 전달 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는 dot_us@naver.com / 070-4571-7511 연락 주시면, 응대해 드립니다.

https://pf.kakao.com/_Xltxgxj

 

Q: 계좌 이체 가능한가요?

A: 불가능 합니다. 오프라인 독점 판매 중으로 원칙 상 지오코리아 매장 방문 및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매장 방문 -> 상품 결제 -> 택배 배송

 

Q: 대량 구매 시 할인 가능한가요?

A: MOQ에 따라 상이하며, 제안 주시면 내부적으로 검토 후에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https://talk.naver.com/ct/w4etdl?frm=mnmb&frm=nmb_detail#nafullscreen

*kai@gio.gifts (B2B 담당)*

 

Q: 매장 영업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평일 오전10:30~오후20:00, 주말 오전10:30~오후20:30

*Shop in Shop 매장의 경우 운영 시간이 다르오니 꼭 사전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

Q: 전화 연결이 어렵습니다.

A: 현재 전화 문의가 폭주하여 (하루 500건 이상) 전화 연결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너그럽게 양해 부탁 드립니다. 네이버톡톡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회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https://talk.naver.com/ct/w4etdl?frm=mnmb&frm=nmb_detail#nafullscreen

Q: 재고 입고되면, 전화/문자/카톡 연락 주세요

A: 지오코리아 공식 블로그, 브랜드 스토어,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 공지 됩니다.

알림 받기 하시면, 빠르게 업데이트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재고 현황은 현장 상황에 따라 빠르게 변해서 개인적인 연락은 어렵습니다.

Q: 쿠팡은 당일 배송인데, 지오코리아는 왜 당일 배송 안되나요?

A: 쿠팡에서 운영하는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쿠팡과 같은 로켓 배송은 불가 합니다.

주문량이 많을 경우 최소 3~4일 이상 소요 되므로 구매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일 기준)

​*주문 폭주 시 1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상품 가격은 어떻게 되네요?

A: 온/오프라인 동일 가격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20인치:235,000원 / 24인치:270,000원 / 28인치:310,000원 (9/27~ 가격 인상 되었습니다)

**본사 정책으로 가격은 추가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Q: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면, 특별 증정 사은품이 있나요?

A: 네, 특별 사은품으로 [방수커버 + 여행용 파우치] 오프라인 구매고객 한정 선물로 드립니다.

*한정 수량 이벤트로 사은품은 소진 시 예고 없이 이벤트 중단 됩니다.*

 

Q: 다른 사은품은 없나요?

A: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협의 중으로 추가 이벤트 있을 시 블로그 & 스토어 통해서 공지 됩니다.

 

Q: 방수커버 & 네임택 배송되지 않았어요

A: 캐리어 박스 내/외부 & 캐리어 내/외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또는 개별 배송될 수도 있으니 캐리어 받으신 후 2~3일 지나면, 네이버 톡톡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DP 샘플 구매하고 싶어요

A: 죄송 합니다. 다른 고객분들도 비교 구매할 수 있게 현재 DP 상품은 판매 불가 합니다.

Q: 오늘 구매 하면, 오늘 출고 되나요?

A: 익일 출고 됩니다. 당일 구매 당일 출고 불가능 합니다.

*예시: 월요일 구매 고객 → 화요일 오전 출고 / 금요일~일요일 구매 고객 → 월요일 오전 출고

**평균 3~4일 소요 되는데 주문 폭주 시 1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여유롭게 구매해 주세요

 

Q: 보증서 발급은 어떻게 되나요?

보증서 발급은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 저희가 일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14일 이후에도 발급되지 않는 경우에만 직접 신청 또는 저희측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개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오코리아 매장에서 구매 하시지 않은 경우 정품 등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Q: 주치 지원 되나요?

A: 점포 별 운영 방침이 다르오니 매장 방문 전 먼저 직접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Q: 당장/오늘/내일/이번주 방문해서 구매 하겠습니다. 예약해 주세요

A: 앞서 안내해 드린 것과 같이 공정하게 하기 위해 고객님 매장 방문 순서대로 판매 중에 있습니다.

예약은 어려우며, 실시간 재고의 경우 변동 사항이 많으니 방문 시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Q: 백화점 곧 도착 입니다 or 도착 했습니다. 재고 빼주세요

A: 많은 고객분들이 방문해 주시고 앞서 약속 드린 것과 같이 방문 순서대로 고객님께 판매 하고 있습니다.

한번에 & 동시에 방문 하시기 때문에 오시는 순서대로 입고된 재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예외가 없기 때문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Q: 온라인 재고 없는 오프라인 재고 있을 수 있나요?

A: 네, 온라인 & 오프라인 재고는 다르게 운영 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품절 되었어도 오프라인에 재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오코리아는 오프라인 독점 입니다.

*단, 매장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품절 되기 때문에 구매 전 반드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Q: 백화점 구매 고객 배송 확인

A: 구매 후 송장 번호 문의는 지오코리아 "네이버톡톡"으로 구매 하신 고객 "성함", "연락처" 알려 주시면, 확인 후 송장번호 공유 드립니다. https://naver.me/IMphmTQg

 

Q: 상세페이지 & 블로그 & 플레이스 & 톡톡에 재고 있다고 하는데, 왜 매장에 없나요?

A: 매장 오픈과 동시에 상품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고객님 방문 순서대로 판매하고 있으며,

재고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어 오전에 확인 후 오후에 방문 시 해당 재고는 없을 수 있습니다.

*10:30 확인 후 10:32 보유 재고가 모두 판매될 수 있습니다.

**전산 재고와 현장 재고는 다를 수 있습니다.

Q: 지정 날짜에 배송해 주세요

A: 현재 계속 품절 되고 있는 상품으로 입고 시 일괄 배송 중에 있습니다. 죄송 스럽게도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날짜에 상품 배송은 어려운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오늘/내일/다음주 여행 떠나요. 빨리 상품 보내 주세요

A: 매장에서 구매 시 평균 1~4일 정도 배송 소요 됩니다. (영업일 기준)

*상품 구매량이 많을 경우 최소 3~4일 + @ 이상 소요 되오니 구매 시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주문량이 폭주 시 최대 1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여유롭게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Q: 연락처 남겨 놓고 갑니다. 재고 들어오면 연락 주세요

A: 지오코리아 블로그 통해서 지속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톡톡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가 많아 개인적인 연락은 어려운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입고 일정은 언제 안내 되나요?

A: 상품 및 재고 입고 시 오전 시간에 지오코리아 공식 블로그, 소식알림, 공지 등을 통해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수량은 빠르게 소진 및 현장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네이버 톡톡" 문의 주시면, 답변 시간 기준 말씀 드립니다.

 

Q: 네이버 예약은 무엇인가요?

A: 매장을 매일 방문하기 어려우신 고객을 위한 예약 시스템 입니다.

한정 수량으로 운영 하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 후 매장 방문 하시면 동일하게 결제 & 택배 배송 됩니다.

*매장 방문 & 결제 입니다. 온라인 결제 (계좌 이체) 불가 합니다!

**지오코리아는 오프라인 독점 입니다.

 

Q: 입점 문의 / 마케팅 문의 / 협력 문의

A: aaron@gio.gifts, echoi@gio.gifts, lkr@gio.gifs, giokorea@gio.gifts, sales@gio.gifts


 
 
오프라인_국내
오프라인_해외
온라인_국내
롯데백화점, 더현대
GIO Great Northern Mall
롯데 백화점
베이커리 카페 지금,이곳
GIO Great Lakes Mall
더현대
더 그레이 하우스
GIO Belden Billage Malll
브랜드스토어
단국대학교
GIO Summit Mall
BMW Vantaged
탭샵바
GIO Tokyo
카카오 선물하기
루퍼라운지
GIO Paris
카카오 쇼핑하기

 

 

 

지오코리아 오프라인 매장 소개

프리미엄 편집샵 지오코리아